불면증에 관한 조언은 황금이다.

불면증에 관한 조언은 황금이다.

불면증에 관한 조언은 황금이다.

너는 어떻게 수면 패턴을 바꿀 수 있니?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고 매일 피곤함을 느끼는 것은 인생을 망칠 수 있다.

아침에 기분이 좋은 것이 최우선이다.

만약 그것이 당신처럼 들린다면, 이 글에는 잠을 잘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휴일과 주말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호하는 늦은 밤이다.

잠을 제대로 못 자면 불면증이 올 수 있다.

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도록 알람을 설정해 보십시오.

일단 이것을 몇 주 동안 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더 좋은 잠을 잔다는 것에 놀랄 것이다.

규칙적으로 자다.

여러분의 몸의 내부 시계가 조절되어 여러분을 거의 동시에 졸리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계를 주의하고 규칙적인 취침시간을 지키면, 당신은 곧 불면증을 극복할 것이다.

불면증이 있다면 더 단단한 매트리스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부드러운 수면은 신체가 필요로 하는 도움을 주지 않는다.

이곳은 신체에 스트레스를 가중시키고 불면증에 기여한다.

고급 매트리스에 투자하면 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평상시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도록 해라.

그 약간의 여분의 시간이 하루의 마지막을 향해 당신을 피곤하게 만들기에 충분할지도 모른다.

얼마나 많은 수면이 필요한지 결정하고 그 양을 규칙적으로 얻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침대에 있을 때 심호흡을 해 봐.

심호흡은 온몸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마침내 당신이 원하는 수면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숨을 들이쉬고 내쉬고, 또 들이쉬고, 또 들이쉬어봐.

코로 숨을 들이마시고 입을 통해 숨을 내쉰다.

당신은 몇 분 안에 긍정적인 결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불면증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고 누워 시계를 보며 자기 자신을 발견한다.

다음날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면 걱정될 수 있다.

시계를 쳐다보고 시간을 생각하기보다는 시계를 아래로 향하거나 더 이상 볼 수 없는 곳으로 옮기십시오.

당신의 침실은 당신이 자고 옷을 입는 곳이다.

당신의 방이 활동으로 가득 찬 방이 되지 않도록 하라.

이 방에서만 잠을 자고 몸을 단련하라.

당신의 수면 문제를 해독하기 위해 일기를 만드세요.

당신의 기분이 어떻게 변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취침시간과 운동후에 기록하라.

그렇다면 지금 당신이 받고 있는 수면과 비교해보라.

당신이 수면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한다면, 당신은 충분히 잠을 자기 시작할 수 있다.

잠자기 전에 받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이 마음을 진정시키고 잠을 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다양한 휴식 방법이 있다.

양질의 수면을 취하려면 몸과 마음이 쉴 수 있는 것이 필수다.

명상, 이미지, 심호흡 운동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눕기 전에 마사지를 받는 것은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몸은 차분해지고 근육은 이완된다.

배우자도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번갈아 가며 마사지를 해.

전신 마사지는 필요 없다.

발을 15분 동안 마사지하는 것은 괜찮다.

방 안의 좋은 공기는 잠을 잘 자는데 필수적이다.

디퓨저에 들어있는 에센셜 오일이 이로운 것 같아.

다른 사람들은 공기청정기가 숨쉬는 것을 더 쉽게 해주기 때문에 공기청정기로 더 많은 성공을 거둘 수도 있다.

만성적인 수면 문제는 매트리스가 나쁘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잠자는 동안 편안해야 한다.

매트리스가 단단하지 않다면 그게 범인일 수도 있다.

고품질 수면을 위해서는 고품질의 침대를 선택하라.

잠을 푹 자면 이런 조언들을 읽는 것이 행복할 것이다.

지금 바로 이 팁들을 적용하기 시작하십시오.

너는 곧 잠이 나아질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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